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

대전 도마동 전이야기 리뷰~

오늘의 맛집은 바로 대전 도마동에 위치한 전 이야기입니다!!

 

 

5시에 오픈하자마자 바로 입장했습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바로 보이죠??

전이 무한리필이래요!!!!

 

네이버에 전 무한리필이라고 치면 맨 위에 있어요!!

 

그러면 안 갈 수 없겠죠??? ㅎㅎ

 

전 종류고 많고 전이 먹고 싶지 않아도 여기서 다른 걸 먹을 수 있어요!!

 

하지만 저는 전 무한리필을 시켰죠!!

 

전이 나오기 전 밑반찬도 합격입니다~~^^

 

주문한 모둠 전하고 추억의 도시락을 시켰습니다!!

 

전은 그냥 먹으면 안 되죠??

바로 꿀 막걸리도 추가 주문을 했어요 ㅎㅎ

 

 

잔도 막걸리 잔이라 전 먹는 느낌이 살더라고요 ㅎㅎ

빛깔도 우유같이 이쁘게 나왔네요 ㅎㅎ

 

무한리필인데도 동그랑땡에 고기가 엄청 들어있어요!!!

맛도 좋고 그때그때 구워서 주는데 너무 맛있어요!!

추가 주문을 원하면 테이블 옆에 주문서가 있었어요

 

이렇게 원하는 전을 선택해서 골라 먹을 수도 있어요!!

원래 무한리필이 무조건 한판을 시켰었어야 했는데

여기는 원하는 전만 따로 시킬 수 있어요!!!!

이것 또한 그때그때 바로 구워줘서 가능한 건가??? ㅎㅎ..

사장님~ 고생이 많으세요 ㅎㅎ

 

전을 먹다 보니 어묵탕이 아니라 칼칼한 게 당겨서

메뉴판에 얼큰 라면이 보여 바로 주문을 ㅎㅎ

 

 

일반 라면에 고춧가루 하고 파도 올려주시고 전이랑

딱 맞는 맛이었어요!!

 

1명당 9,000원밖에 하지 않고 사장님도 친절하셨어요

2판 밖에 먹지 못했는데 더 먹지 왜 더 안 먹냐고 장난도 걸어주시고 ㅎㅎ

 

올해가 가기 전 한 번 더 와야겠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