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

대전 자연마을 샤브샤브뷔페 리뷰~~

오늘의 맛집 리뷰는 바로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자연마을입니다~

대전에 이제 샤부샤부 뷔페가 별로 남아있지 않지만

2단계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오픈을 해서 바로 가봤습니다~~

 

 

이렇게 대기석도 잘 마련되어 있어요~~

 

들어가서 QR코드 인증후 자리를 안내받아 입장했어요!!

 

앉자마자 바로 샤브샤브를 먹기 위한 준비!!

바로 고기와 찍어먹을 소스먼저 ㅎㅎ...

 

고기 먼저 담은 후 샐러드바를 둘러봤어요!!

 

먼저 샤브용 육수에 넣을 재료부터 고른 후 육수를 내며 돌아봐야겠죠?? ㅎㅎ

 

먼저 샐러드류가 눈에 보이더라고요 ㅎㅎ

 

플레이트가 너무 이쁘게 돼있네요 ㅎㅎ

 

너무 많아서 반만 먼저 담았어요 ㅎㅎ..

 

식전 먹을 죽, 수프류와 그 옆에 만두, 초밥. 튀김류에 쌀국수 소바까지!!!

여기까지만 해도 많은데 

더 있답니다 ㅎㅎ..

 

이렇게만 돌고 1차 먹방을 시작했어요 ㅎㅎ...

 

샐러드 그릇도 엄청 이쁜 게 있어요!!

조금씩 가져오니 금방 먹고, 다시 2차 구운 고기류를 먹으러!!

 

피자 파스타에 구운 고기까지...

너무 종류가 많아 선택 장애가 와버렸어요 ㅠㅠ

 

그 옆에 또 한식을 모아 놓은 곳도 있어요!!

 

이렇게 한식 종류도 있고

강된장 비빔밥을 만들 수 있게 조그맣게 공간도 있었어요!!

 

가는 길에 이제 음료수도 먹어야죠?? ㅎㅎ

 

월남쌈을 먹을 수 있게 온수도 있고 아이스크림에 맥주까지!!!

여기서 살 수도 있겠는데요?? ㅎㅎ

 

2차, 3차 먹방까지 완료 후

슬슬 배가 부르더라고요ㅎㅎ

그래서 디저트 먹으러!!

 

쇼케이스도 맛있어 보이는 게 많고 요구르트 토핑이 엄청 많아요!!

 

아이스크림까지 맛있게 먹었답니다~~^^

 

'맛집&멋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동백가츠 리뷰~~  (34) 2020.10.23
대전 은행동 맛집 연 이자카야~~  (64) 2020.10.22
대전 도마동 전이야기 리뷰~  (15) 2020.10.20
대전의 유명맛집 성심당~  (6) 2020.10.17
대전 와플대학 은행동 리뷰~  (14) 2020.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