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

대전 와플대학 은행동 리뷰~

오늘의 맛집 탐방~~ 바로 대전 으능정의 거리에 위치한 와플대학입니다~~!!

가게 이름처럼 전체적으로 노란색 계열이어서 와플이 있는 거 같은 느낌을 들게 해요 ㅎㅎ

이렇게 무인 자판기로 주문을 할 수 있어 요즘 시대에 안전한 거 같아요~~

바로 옆에 소독제도 비치되어 있네요 ㅎㅎ

 

딸기가 들어간 와플이 먹고 싶었는데

품절이래요 ㅠㅠ

 

전 치즈케이크 누뗄라 젤라토 와플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여자 친구는 초코 범벅 젤라토 와플과 로열 밀크티 라테를 시켜봤어요~

 

기다리면서 가게 내부를 천천히 봤는데요~

전체적으로 깔끔히 관리되어 있으면서 색깔 배치도 맘에 들었어요 ㅎㅎ

 

그리고 무인자판기(?) 옆에 위치한 젤라토.....

저거 집에 두고 먹고 싶다고 생각한 건 저뿐인가요?? ㅎㅎㅎ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ㅎㅎ

 

천천히 보던 중 와플이 나왔어요!!

먼저 치즈케이크 누뗄라 젤라토 와플인데요

역시 젤라토라 치즈처럼 쭉 드러나니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느낌이 들어요!!

 

맛은 베라에 신상 미친 감자에 누뗄라 먹는 느낌??

그런데 치즈케이크가 씹히는데 맛있더라고요 ㅎㅎ

 

다음은 초코 범벅 젤라토 와플이에요!!

솔직히 초코 범벅이라 먹기 힘들 정도의 단맛? 일 줄 알았는데

가나초콜릿의 아이스크림 버전?인데 초코 알갱이가 씹혀서 식감을 살려줘요~~

 

솔직한 리뷰는 커피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밀크티는 전문 카페가 아니어서 그런지

별로였는데

와플이 둘 다 맛있어요!!

가격대가 약간 있는 편인 거 같긴 한데 그만큼 맛을 보장해주는 느낌??

 

여기서도 괜찮은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