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

대전 소고기 무한리필 밤새먹소 리뷰~~

오늘의 맛집!!!

 

요즘 소고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인데요~~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밤새 먹소입니다~~

둔산동 큰 길가에 위치해 있는데요~

큰길을 통해 쭉~ 들어오시면 이렇게 입구가 있어요!!

 

첫 손님으로 들어가서 창가 쪽에 배정받았는데 풍경도 번화가 치고 좋았어요!!

야외에서 먹는 느낌?? 이 많이 들더라고요 ㅎㅎ

 

테이블에 이렇게 꿀 tip도 있네요 ㅎㅎ

 

소고기가 나오기 전 기본 반찬을 세팅해주셨어요 ㅎㅎ

이젠 소고기가 나오고...

벌써 기대된다ㅎㅎㅎ

우삼겹에 소갈빗살에 토시살에 꽃등심은 아래 깔려 있답니다ㅎㅎ

 

고기가 이렇게 나오고 고기는 숯불에 구워 먹어야 제맛이죠??

이렇게 숯불도 준비해 주시면 먹을 준비 끝!!!!

 

먼저 제가 가장 먹고 싶었던 우삼겹부터!!

군침이 돈다......ㅠㅠ

원래 우삼겹이 먹고 싶었는데 갈빗살을 먹는 순간 와......

너무 진짜 엄청 부드러워요 ㅠㅠ

그냥 안 씹히고 넘어가는 느낌....

이거 진짜 추천합니다 ㅠㅠㅠ

또 먹고 싶어요 ㅠㅠ

 

이어서 토시살과 꽃등심을 먹었는데 솔직한 리뷰는

갈빗살이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

꽃등심과 토시살한테 미안한데 갈빗살이 진리다...

미안하다!!!!!

 

이렇게 한판을 다 먹고 주문 후 셀프바에 갔어요 ㅎㅎ...

셀프바와 공깃밥은 직접 프는거래요 ㅎㅎ

 

옆에 고기는 돼지고기인데 소고기 시키면 돼지고기도 먹을 수 있어요!!

참고해주세요~~

 

참, 오리도 있답니다~~

 

셀프바에서 눈에 딱 들어오는 것은 바로!!!

번데기와 마카로니였답니다!!!

 

어렸을 때 포장마차 같은 데서 번데기 많이 먹었었는데

요즘에는 안 보여서 슬프더라고요ㅠㅠ

 

그런데 여기서 원 없이 먹은 거 같아요 ㅎㅎ..

 

이렇게 먹다가 배가 드디어 불러 주위를 보는데 이런 글씨도 있더라고요 ㅎㅎ

정말 말이 필요 없습니다.

말할 시간에 먹는 게 좋아요 ㅎㅎ

 

말없이 먹고 또 먹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ㅎㅎ

여기서 꼭 갈빗살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