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

애슐리 중앙로점 리뷰~~

오늘의 맛집은 바로~~~!!

중앙로역 바로 앞에 있는 nc 7층에 위치한 애슐리 W!!!!!

 

 

입구부터 모던함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들어가서 QR체크인과 발열체크까지 꼼꼼히 해서 안심이 되는 거 같아요^^

 

사진을 찍기 위해 일부로 오픈하자마자 입장을 했습니다.

 

먼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그릴류!!!

그릴 류가 5종류에 고기가 훈제오리, 메기(?), 폭립에 타코 포크까지!!!

제가 오리를 좋아해서 줌인했습니다 ㅎㅎ...

 

그릴 바로 옆에 위치한 포에버 애슐리와 아시안 음식들... ㅠㅠㅠ

 

제가 애슐리에서 좋아하는 게살볶음밥과 마파두부!!

 

그 옆에 바로 파스타 존!!

3개 종류가 나와있어요!!

토마토 파스타, 크림 파스타, 로제 파스타까지!!

 

그리고 벽 하나 끼고 피자존에 라이브 존까지~~

피자 5종....... 많다.......

라이브 존도 육수류가 3종류나 더 되고 야채들을 직접 풀 수 있어서 

재밌어요 ㅎㅎ

 

그리고 아시안, 포에버 존 뒤에 한식 존과 샐러드 존이 있는데

여기도 장난 아니에요...

종류 정말 많죠???

코로나 때문에 음식이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정말 많아요 ㅠㅠ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그 뒤편에는 시즌 메뉴라고 하더라고요..ㅎㅎ

지금 시즌이 애슐리 어워즈라네요 ㅎㅎ..

인기 메뉴 총집합~~~!!!

대박이죠?? ㅎㅎ

 

그리고 중앙로역점에만 있는 어묵탕...

요즘 날이 쌀쌀해지고 있는데 어묵과 어묵 국물을 먹으니 속이 따뜻해지면서 

포장마차에 갈 필요가 없는 거 같아요 ㅎㅎ

 

그 옆에는 또 음식을 잘 먹게 해 줄 수프와 마라 전골!!!

머시룸 수프와 콘크림수프 마라 전골 이렇게 3개가 있었는데요

마라 전골이 뚜껑 열자마자 마라향이 쏴악~~~~

느끼할 때 마시면 좋을 거 같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대망의 디저트 존!!

와플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와플 존 , 케이크도 2종류나 있는데 정말 이뻐요 ㅎㅎ

그리고 패션후르츠, 화이트 초코 크런쳐스, 젤리 2종류 초코 퐁듀와 토핑류....

 

그리고 에이드 종류도 4개나 있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ㅠㅠ.....

 

코로나인데도 메뉴도 많고 뭐하나 빠지지 않고 맛있어요 ㅎㅎ

 

그리고 중앙로점이 10월 24일 자로 애슐리 퀸즈가 된데요!!!!

이제 여기서 초밥까지 먹을 수 있는 건가.... O.O

 

16일까지 운영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이상 애슐리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