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

대전 둔산동 - 초연정, 망원동 티라미슈

오늘은 방울 초밥으로 유명한 초연정을 리뷰하겠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특이하게 생겼죠???ㅎㅎ...

 

뭔가 중국 전통집 같은 느낌(?)ㅎㅎ..

 

저만 그런가요?? ㅎㅎ

 

 

 

 

 

 

 

 

 

 

 

 

 

저는 커플세트 B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ㅎㅎ

 

먼저 방울 초밥부터 나왔는데 정말 한입 먹기 좋은 크기였어요 ㅎㅎ..

연어는 생연어, 훈제연어 나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생연어 초밥이 맛있더라고요

저는 대식가(?)여서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들었지만

옆에 여자 친구는 맛있게 딱 맞는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초밥 좋아하시는 여성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연어 샐러드는 나오자마자 먹어서 사진이 없네요 ㅠㅠㅠ

ㅠㅠㅠㅠ죄송합니다ㅠㅠㅠㅠ

 

 

 

 

맛있게 다 먹고 갤러리아백화점 쪽으로 100m(?) 가면 망원동 티라미슈가 있어요~~

대전에도 생겼다고 해서 겸사겸사 들려봤어요~

오레오 티라미수, 얼그레이 티라미수에 아아, 망원동 티라미수에 왔으니 망원동 홍차!!

 

티라미수는 약간 커피맛이 나는 게 정석인 줄 알았는데 위에 쿠키도 올려먹고 얼그레이도 뿌려서 먹으니 뭔가 색다른 느낌??

무튼 신선했어요^^

밑에는 개업 서비스라고 스티커도 주셨어요~~

서비스는 항상 기분이 좋죠^^

 

티라미수가 종이컵 크기에 조그맣게 나와서 식후에도 먹지 좋더라고요 ㅎㅎ

 

오레오 티라미수는 어린아이가 좋아하는 맛(?)이에요 정말 달면서 카페인이 안 느껴지는? 맛이에요 ㅎㅎ..

 

얼그레이 티라미수는 오레오 다음으로 먹어서인지 카페인이 많이 느껴졌어요..ㅎㅎ

 

저는 오레오 티라미수 추천!!!

 

방울 초밥에 티라미수 정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