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

대전 롯데백화점 뒤 소풍손만두분식 리뷰

오늘의 맛집 리뷰~

롯데백화점 근처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분식이 너무 먹고 싶어서 방황(?) 하던 중

우연히 발견한 소풍 손만두 분식집이에요 ㅎㅎ

 

처음에 김밥천국 같은 분위기여서 밥만 먹고 나와야지라는 마음이었는데

식당에 들어가 보니 여기가 쫄면 맛집이라는 거예요!!!

너무 신기하고 좋아서 주문을 하고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저는 쫄면과 매콤하고 가고 싶어서 땡고추 김밥을 시키고

여자 친구는 올갱이해장국과 참치 김밥을 시켰어요 ㅎㅎ

 

반찬으로 소시지 나오는 거 실화???

 

먼저 쫄면은 저희가 흔히 먹는 쫄면 맛이 아니고 사과 베이스 소스라 그런지

달콤하면서 매콤한 게 훅!! 들어오는 맛이라고 할까?

무튼, 신기했어요 ㅎㅎ

 

땡초 김밥에 쫄면을 올려서 먹기도 했는데 사진 찍기를 계속 실패...

김밥에 쫄면은 분식집에 진리인 거 같아요...ㅠㅠㅠ 

글 쓰니까 또 먹고 싶네 ㅎㅎ...

 

다슬기 해장국은 솔직히 된장국?? 느낌이 많이 드는데 좋은 건 여기가 올갱이를 엄청 많이 넣어주더라고요ㅎㅎ

 

저렇게 시켜도 21,000원 정도 나오고 주인아저씨 분도 엄청 친절하셨어요!!

 

다음에 또 볼일이 생기면 다시 가고 싶은 곳이에요~~!!

그때 되면 다시 사진 잘 찍어서 리뷰해 볼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