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

대전 은행동 맛집 연 이자카야~~

오늘의 맛집은 바로 일식집인

연 이자카야입니다~~!!

 

대전 은행동 맛집 하면 손꼽히는 곳인데요??

 

인테리어도 일본의 맛집같은 분위기가 물씬 풍겼어요 ㅎㅎ...

 

코로나인데도 줄서서 들어간 거 실화???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사람이 많으니 빨리 주문하고 나가는 게 예의니

바로 메뉴판을 봣어요 ㅎㅎ

음식 명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잖아요??ㅎㅎ

 

전 육회동하고 여자 친구는 사케동을 시키고

더 먹고싶어 추천 적혀있는 매운 라멘을 시켰어요 ㅎㅎ..

 

이렇게 밑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단무지는 앞접시에 덜어서 먹으래요!!!

물도 보리차고 주셔서 엄청 좋았어요 ㅎㅎ

 

비주얼이...... 하나같이 너무 이쁘잖아요???

 

육회동은 고소한 육회가 나올줄 알았는데 빨간 양념으로 버무려져 있어

비리지 않고 한국인취향 덮밥?? 느낌이었어요

 

사케동은 이거..... 진짜 장난 아닙니다.....

연어의 식감과 고소함과 달달함에 대파의 싸함 참깨의 고소함이 어울리는데

다음에 방문해도 이거 더 먹을 거예요

진심입니다....

 

라멘은 음..... 국물은 신라면에 청양고추 엄청 넣은 느낌??

진짜 매웠어요.....

그런데 그 뒤에 오는 시원함이....

 

여기 맛집 인정하겠습니다....

일식을 많이 먹었지만 맛집이 아닌 곳도 많았는데

여기는 인정하고 가겠습니다 ㅎㅎ

'맛집&멋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동백가츠 리뷰~~  (34) 2020.10.23
대전 자연마을 샤브샤브뷔페 리뷰~~  (14) 2020.10.21
대전 도마동 전이야기 리뷰~  (15) 2020.10.20
대전의 유명맛집 성심당~  (6) 2020.10.17
대전 와플대학 은행동 리뷰~  (14) 2020.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