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대전 전마니갈마본점 리뷰~~

오늘의 배달음식은~~

추석 때 일하느라 먹어보지 못하 전입니다!!!

 

배달어플 보던 중 전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때다 해서 바로 시켜본 바로 그 집!!

전마니 갈마 본점입니다!!

저는 물총탕에 모둠전(소) 세트를 시켰습니다!!!

 

먼저 먹어보고 싶었던 바로 전!!!

추석 때 못 먹은 게 한이였는데 이젠 없어지겠네요 ㅎㅎ

 

전도 7가지 종류가 돼요!!

먼저 육전입니다!!!

 

고소하면서 고기의 육즙이 나오는 바로 그 육전!!!!

역시나 한입 먹는 순간 육즙과 고소함이 어울려져서 그냥 저도 모르게 넘어가더라고요 ㅠㅠ

 

다음은~~ 호박전이에요!!!

역시나 호박은 실패하지 않아요 

적당한 달달함과 기름이 만나서 실패하지 않는 맛....

 

동태전.....

여기가 진짜 좋은데 생선뼈까지 다 발라서 전으로 나오더라고요

4개 들어있는데 다 뼈도 안 나오고 살이 부드러워요 ㅎㅎ..

 

다음... 제가 진짜 가장 좋아하는

이것만 있으면 몇 달 버틸 수 있는 꼬치전!!!!!

이건 어떻게 만들어야 실패할까?....

맛살에 산적만 있어도 맛있는 그 꼬지.....

 

동그랑땡 속이 꽉 차고 야채도 듬뿍 들어가 있는 거 보이시나요??

제 세컨드 픽!! 동그랑땡....

배달이 왔는데도 식지 않던 맛....

 

마지막은 바로 김치전인데요~~

김치를 묵은지를 썼나? 엄청 향도 진하고 깊고 양파까지 들어있어서

향이 진한 김치전 느낌??

한국 사람은 김치죠 ㅎㅎ

 

전을 먹기 느끼하시다면 세트로 온 물총탕이 있습니다!!!

물총이 진짜 껍질 분리하는데만 10분은 걸린 거 같아요...

대박 많이 주네요 ㅎㅎ

전 좋았지만 이렇게 주면 괜찮나???라는 걱정도 드네요.....

 

국물도 추운 날씨에 배달이 왔는데도 김 나는 거 보세요....

맛도 깊고 대파 향까지.... 이거 진짜 밥도둑입니다.....

 

같이 먹으라고 온 반찬

무말랭이, 간장, 양파인데요....

무말랭이가 엄청 매콤하지 않은데 전이라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엄청 딱딱하지 않고 전의 느낌을 살려주며

매콤함으로 느끼함을 잡아주니

이거 조합 괜찮습니다.

 

이 집 추천해드립니다.

이 말밖에 없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