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밀리터리버거 솔직 리뷰~

오늘의 배달!! 롯데리아에서 나온 밀리터리 버거!!

군대리아인데요!!

 

제가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먹는 방법이 포장돼서 나왔어요!!

 

군대리아 하면 음료는 역시 우유를 먹어야겠죠??

(군필자들 공감....)

 

집에 없어 같이 시켰답니다~

일단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롯데리아여서 패티가?? 군대에서 패티가 나온다면 계속 먹을 자신 있었는데 ㅎㅎ

 

그리고 같이 먹을 양배추와 마카로니예요!!

 

만든 햄버거 사진도 찍으려고 했는데 위생장갑이 없어서

손에 다 묻더라고요 ㅠㅠ

 

사진은 못 찍었어요 ㅠㅠ

 

제 레시피는 빵 하나에 다 넣고 소스는 왼쪽이 불고기 소스인데 그것만 넣었어요!!

그럼 빵 하나 하고 딸기잼은요?

 

그것의 레시피입니다!!

빵을 만들고 저렇게 우유를 부어서 잠기게 한 다음 숟가락으로 먹는답니다 ㅎㅎ....

솔직히 전 군대에서 햄버거보다 저걸 더 좋아했어요!!

 

솔직한 맛 리뷰를 하면

한마디로 좀 실망했습니다.

 

첫 번째는 단품 가격 6,400원.....

6,400원이면 전 AZ버거를 먹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군대에서 먹으면 다 맛있잖아요??

그래서 그런가 먼가 추억의 맛도 아니였고 

집에서 쉽게 만들어먹는 햄버거 느낌?이라고 할까요??

 

맛이 없다는 아닌데 예전 그 추억을 살리기엔 

좀 부족하지 않았나...

하는 제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양도 그렇게 많진 않았어요ㅠㅠ

실망감이 커서일까요?? 전 롯데리아 좋아하는데

이번 신메뉴는 좀 실망이었어요 ㅠㅠ

전 롯데리아에서 AZ버거를 먹겠습니다 ㅠ

 

이만 제 솔직한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