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대전 탑브릭스 리뷰~

한가로운 낮에 너무너무 카페가 가고 싶은데

너무너무 귀찮은 날!!!

 

바로 배달로 먹어야 할 때다!!

하고 시켜 먹은 곳 바로 대전의 탑 브릭스 카페입니다.

 

카페도 배달이 되는 거 요즘은 흔한 일이죠?? ㅎㅎ

 

달달한 음료와 배도 고프면 카페에서 시켜야죠

배달 어플을 뒤져보던 중

카페에 군고구마를 파는 곳이 있더라고요???

 

그럼 먹어봐야죠?

겨울 하면 군고구마이니까 ㅎㅎ

 

오레오 셰이크에 딸기주스 군고구마 

이렇게 3개를 시켜봤어요!!

 

오레오 쿠키도 통으로 들어있어요!!

 

솔직히 당을 채우고 싶었는데 그렇게 막 달진 않았어요....

오레오에 우유를 믹스한 느낌? 이였어요 ㅎㅎ

 

딸기 주스는 음.....

딸기 아이스티에 딸기를 조금 넣은 느낌?이에요!!

 

그런데 여기를 시킨 이유는 바로!!!

군! 고! 구! 마!

 

배달 도착할 때까지 엄청 뜨끈뜨끈하고 

속도 엄청 노랗죠???

 

겨울에는 군고구마를 먹어야 해요 ㅎㅎㅎ

올해도 고구마를 채워 행복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