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대전 감성카츠 서구점 리뷰~~

오늘의 배달 음식입니다~~!!

바로 돈 까 쓰!!!!!!

 

너무 배가 고파 배달어플을 켜고 보는 중 리뷰가 좋은 집이 있더라고요~~

바로 감성 카츠라는 곳인데 비주얼도 이쁘고 평이 좋아서 시켜봤어요!

 

 

감성 돈가스 세트에 수제 고무 마통 치즈 돈가스가 평이 좋아 시켜봤는데

비주얼...... 대박........

감성 돈가스 세트는 그냥 돈가스와 치즈 돈가스가 있는데 치즈를 시켜야 겟죠?? ㅎㅎ

그리고 덮밥류를 하나 주는데 종류도 많아요!!

매콤 삼겹살, 우삼겹 명란, 매콤 우삼겹, 매콤 닭갈비 등등.....

저는 매콤 해물덮밥으로 시켯봣어요!!

 

치즈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먹을 때 쭉 늘어나는데 사진이 없어요 ㅠㅠ

솔직히 저는 고구마 돈가스가 고구마 피자인데 튀긴 느낌?? 이었는데

 

통 치즈돈가스는 제가 그냥 얇은 치즈돈가스만 봐서 그런지

엄청 신기하고 골목식당에 유명한 돈가스집 있죠??

돈카 2014의 비주얼을 보는 거 같아요 ㅎㅎ..

 

저는 통 치즈돈가스를 추천해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