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진성아구찜 - 해물찜(소), 처갓집 - 슈프림양념치킨 리뷰~~

오늘의 리뷰는 바로~~!!!

해물찜과 치킨!!!!!

 

사진으로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ㅠㅠ 

 

야식의 끝 치느님과 느끼함을 달래줄 해물찜!!!

 

이조합 먹어봐야 해요 ㅠㅠ

 

처갓집에 매운 슈프림이 아니라 그냥 슈프림을 시켰는데 음....

엄청 단 치킨??? 

 

아이들이 진짜 좋아할맛인거 같아요..ㅠㅠ

전 어른입맛인가?? 해물찜에 손이 더 많이 가더라고요 ㅎㅎ...

 

해물찜의 매콤함과 얼큰함이 한번에 느껴지면서 오징어와 꽃게가 화룡점정!!!!

 

KIA~~~ 바람 쐬면서 한잔하고 싶은 느낌(?)

요즘 힘들어서 그런지 해물찜이 치느님보다 더 좋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ㅎㅎ..

슈프림이 맛없다는게 아니라 해물찜에 더 손이 많이 가네요 ㅎㅎ

 

집에 아이들이 있으면 슈프림 양념 치킨 한번 시켜주면 좋아할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처갓집을 시키면 아이들히어로즈?? 모바일 쿠폰도 주니 참고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