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피자 맛집 - 피자 알볼로

오늘의 리뷰 피자 하면 유명한 피자 알볼로~~

 

알볼로 피자는 군대에서 회식 때 많이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ㅎㅎ..

 

하루를 굶고 시킨 피자 맛집 알볼로피자!!!!

 

저희는 어깨피자와 쉬림프 & 핫치킨 골드 피자

 

이렇게 두 판을 주문했어요 ㅎㅎ..

 

알볼로 피자는 흔히 아는 피자 모양이 아닌 네모처럼 잘라줘서 처음에 신기했는데 피자맛도 일품이라 호감 가는 브랜드 중 하나예요~~

 

사진을 잘 못 찍지만 비주얼이.... 정말 좋았고, 특히 어깨피자는 토핑이 여러 가지여서 맛도 여러 맛을 볼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페퍼로니가 올라간 부분이 식감도 살아있고 짭조름해서 가장 맛있었던 거 같아요.

 

속이 느끼 해질 때쯤 핫치킨 골드 피자를 먹으니 매콤해서 다 먹을 수 있더라고요.. ㅎㅎ

 

제가 많이 먹는다는 건 안 비밀.. ㅎ

 

먹는 모습을 찍으려고 했는데..

먹다 보니 맛있었서 먹는 모습, 토핑 올려져 있는 걸 찍지 못했네요 ㅠㅠㅠ

 

가격은 어깨피자 28,000원 쉬림프 & 핫치킨 골드 피자 26,000원 서비스로 콜라까지!!!!

 

가격 대비 만족한 배달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