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행복한 족발 - 행복세트(소) 족발,양념수육 리뷰~~

오늘의 리뷰는 야식 하면 떠오르는 대표 메뉴 중 하나!!

족발입니다~~!!!!

 

행복한 족발에서 세트메뉴로 족발과 양념 수육을 시켰어요 ㅎㅎ...

 

족발과 양념수육에 비빔국수까지~~!!!

한잔 생각나는 음식이죠?? ㅎㅎ

 

저는 마늘을 좋아해서 마늘과 먹는 걸 좋아하는데요??

 

구독자님들은 어떻게 드세요???

 

마늘의 알싸함과 수육의 부드러운 식감이 잘 어울려지는데 깻잎이 올라가 있어

마지막에 깻잎향까지~~

이게 바로 삼위일체죠~~ㅎㅎ

 

양념이 약간 매콤해서 계속 먹다 보니 맵다 하시면

바로~~~~

족발로 넘어가 주시면 됩니다~~ㅎㅎ

 

족발로 매운 입을 달래주고 다시 수육을 드시면 wow....

 

역시 야식 하면 족발인 게 아니더라고요

 

가격도 배달비포함 28,800원으로 세트를 먹을 수 있다니.....

 

한잔하고 싶을 때 안주로 딱인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