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전 괴정동 카페틔우다 리뷰~

오늘의 카페는 괴정동에 위치나 카페 틔우다입니다!!

이름부터 특이한데요?? ㅎㅎ

 

일반 카페 형식이 아닌 가정집을 카페로 꾸며 놓은 듯한 모습이라

더 호감이 가는거 같아요!!
사진으로 봤는데 지하도 있었어요 ㅠㅠ

다음에 꼭 가봐야겠어요!!

 

 

정문에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풍경이??

자연친화적인 분위기....

 

향초도 있어서 들어가서 주문하는 동안 냄새가 너무 좋아요!!

사장님 부부가 운영하시는데 너무 친절하게 인사해 주셔서

주문하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

 

전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가 보았어요!!

 

올라가는 계단에도 글이 너무 이뻐요!! ㅎㅎ

 

2층의 내부사진입니다.

전 저기 밖으로 향하는 문 보이시나요??

전 밖으로 나갔답니다~~

밖에서 풍경을 보면서 먹을 수 있게 자리도 엄청 많았어요!!

3번째 사진처럼 서로 풍경을 보면서 시간도 보낼 수 있고,

맨 아래처럼 조용히 이야기할수 있는 곳도 있네요? ㅎㅎ

이런 카페구조 너무 좋잖아??

 

이렇게 둘러보고 있는 동안 주문한 치즈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논 슈가 자몽주스가 나왔습니다!!

 

너무 이쁘게 나온거 실화입니까??ㅠㅠ

자몽주스도 와인잔 같은 곳에 나왔는데 너무 이뻐요 ㅠㅠ

 

치즈 케이크도 크림이 흘러내린듯한 비주얼;;;;

비주얼을 합격입니다!!

모양도 톰과제리에 나오는 치즈모양이죠?? 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평범한 카페에서 마시는 신맛 안 나는 커피 느낌이고

치즈케이크가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먹는 느낌??

이였어요 ㅠㅠㅠ

치즈향이 조금 낫는데 비주얼이 이쁘니까... ㅎㅎ

 

논 슈가 자몽주스가 설탕이 없는데 이렇게 달고 진한 자몽맛이 난다고??

하는 놀라움이 첫 입에 낫어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ㅠㅠ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친구들과 오래 시간 보내기 좋은 장소로 추천해드립니다.

여기서 공부나 자기 계발을 해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둔산동 홀리크로스 리뷰~  (41) 2020.10.15
대전 괴정동 커피한그릇 리뷰  (46) 2020.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