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전 둔산동 홀리크로스 리뷰~

오늘의 카페!!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홀리 크로스라는 카페입니다~

대전 둔산동 다이소 6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저도 처음에 여기에 카페가 있는지 몰랐어요 ㅠㅠ

 

늦게나마 알게 돼서 다행인 곳입니다!!

오픈 시간이 변경되었다고 하니 참고해두면 좋겠죠?? ㅎㅎ

 

엘리베이터에서 딱 내리자마자 있는 입구입니다.

 

바로 옆에 메뉴판도 있네요 ㅎㅎ

 

주문 전 카페의 내부 인테리어부터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ㅎㅎ

먼가 이색적인 분위기? ㅎㅎ

 

주문하기 전 옆에 아포가토와 버거 종류도 보이네요~

 

전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여자 친구는 홍차 아포가토 그리고 레귤러 버거까지 시켰습니다~~

 

여기는 주문을 받으면 어떻게 불러드릴 거냐고 물어봐요~~

스타벅스처럼요~~

예로 들어 아메리카노 시키신 OOO님~

이렇게요 ㅎㅎ

 

자리를 찾아가는 도중 뜬금없게 있는 전화부스 같은 인테리어에 사진기가 바로 ㅎㅎ

 

자리에 앉아서 주위에 모던한 느낌이 아니어서 사진을 막 찍게 되더라고요 ㅎㅎ

 

이렇게 사진을 찍다 보니 시킨 음료와 버거가 나왔네요 ㅎㅎ

 

저희는 홍차에 견과류를 빼 달라고 했어요ㅎㅎ

 

 

솔직한 리뷰를 적어보자면
아메리카노와 아포가토는 평범해서 나쁘지 않은 맛이었고
햄버거는 양파가 신의 한 수였어요!!!
그릴에 구웠는지 불향이 확 나고 버거를 더 감칠맛 나게 하니 수제버거를 연상시키더라고요 ㅠㅠ

 

맛있었어요ㅠㅠ

버거 먹으러 또 가고 싶게 만드는 맛이었네요 ㅠㅠㅠ

 

분위기도 시끄럽지 않아서 좋고 코로나 풀리면 공부하러 찾아와야 겟어요ㅎㅎ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괴정동 카페틔우다 리뷰~  (13) 2020.10.18
대전 괴정동 커피한그릇 리뷰  (46) 2020.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