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전 괴정동 커피한그릇 리뷰

오늘의 카페 리뷰는 바로~~ 대전 괴정동에 위치한 커피 한 그릇입니다~~

입구부터 빈티지 스타일에 자갈길이라니......

분위기 너무 좋잖아~~!!

 

입구 바로 옆에 거울도 있어서 커플 사진 찍기 좋아요~~

카페 집의 내부 모습이에요~~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졌는데요 친구들 또는 연인들끼리 가서 얘기하며

있기에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이젠 메뉴를 볼까요??

저는 달달한 게 먹고 싶어서 블루베리 스무디!!

여차친구는 밀크티를 시켰어요~~

 

시키고 기다리기 전 밖에 풍경도 좋답니다~~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고 자연적인 분위기가 느껴져요~~ㅎㅎ

아이들이랑 와도 놀 수 있게끔 유아용 씽씽이(?)도 있고 공도 있어요!!

 

저희는 맨 아래 사진 흰색 의자에서 먹었어요!!

사진 찍다 보니 주인아저씨분인 직접 가져다주셨는데

비주얼도 합격이었어요~~~

 

가족끼리 오기도 좋고 아이 들 거고 와도 좋고

커플끼리 와도 좋고 좋은 카페를 찾은 거 같아서 좋아요~~~

 

주인아저씨 분도 느껴지는 이미지는 소확행을 아시는 분 같았어요

과하지 않고 소소하게 사는 삶이 느껴지는 분위기라고나 할까?

엄청 친절하시고 인상이 좋으셨어요!!

 

마시다 보니 쇼케이스가 보여서 바로 찰칵!!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많이 못 채워 놓으신대요 ㅠㅠㅠ

빨리 종식됐으면 좋겠어요 ㅠㅠ

 

디저트가 있다면 훨씬 좋은 쇼케이스가 될 거 같아요 

 

이상으로 괴정동 커피 한 그릇 리뷰였습니다~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괴정동 카페틔우다 리뷰~  (13) 2020.10.18
대전 둔산동 홀리크로스 리뷰~  (41) 2020.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