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rden 추억의 가수

추억의 음악 소개 - 버즈

오늘의 가수는 바로 버즈입니다~~

 

버즈는 리더 겸 드러머 김예준, 보컬 민경훈, 기타 윤우현, 손성희

베이스의 신준기로 구성된 5인조 밴드입니다.

 

버즈는 2003년 moring of buzz로 데뷔를 해서 한 번의 해체를 하긴 했지만 다시 결합해서

현재까지 활동을 하고 있는 그룹입니다.

 

하지만 현재는 민경훈이 예능적으로 활동을하고 나머지 멤버들은 얼굴을 많이 비치고 있지 않은데요?

그래서 요즘은 민경훈은 알아도 버즈는 모른다고 하더라고요??ㅠㅠ

 

예전 버즈는 불럿다하면 히트곡 행진이었는데 말이죠... ㅠㅠ

 

이젠 제가 명곡 top3를 선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버즈 - 남자를 몰라

 

 

남자를 몰라는 2006년 4월에 발매한 Perfect의 타이틀 곡인데요?

 

남자를 몰라의 내용은 사랑하는 여인이 자기를 봐주지 않고

다른 남자를 만나며 지내는 걸 보면서 자신이 더 사랑해주고

지켜줄 수 있다는 걸 모르는 그 사람에 대해 한탄?을 담은 내용입니다.

 

제가 이 노래를 선정한 이유는 남자를 몰라는 현재까지 아형에서도 쌈자를 몰라 등....

으로 많이 패러디화 돼있고 어린애들도 많이 알고 있을 정도로 현재까지 사랑받는 

곡이기 때문입니다

 

 

2. 버즈 - 비망록

 

 

비망록은 2005년 3월 발매한 Buzz Effect의 수록곡입니다.

 

비망록은 20살이 되고 이젠 자신이 성인이고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나의 길을 가겠다는 내용입니다.

 

제가 이 노래를 선정한 이유는 저는 아직도 하고 싶은 일을 하지 못하고,

나의 길을 찾지 못하고 있는 거 같은데 이 노래를 들으면 희망이 생기더라고요 ㅎㅎ

진짜 힘들 때 전 이 노래를 들어서 제 개인적으로 뽑아봤어요 ㅎㅎ..

 

 

3. 버즈 - 가시

 

버즈 가시는 2005년 3월에 발매한 Buzz Effect의 타이틀 곡입니다.

 

가시는 자신은 헤어졌는데 세상은 그대로고 나만 힘든 거 같고

헤어진 상처는 가시가 박힌 것처럼 아프고 힘들다는 내용을 부른 노래입니다.

 

제가 이 노래를 선정한 이유는 가시가 발매 후 무려 34주나 순위권에 머무른 곡이고

2005년에 발매했지만 2016년에도 48위로 50위 안에 들었던 노래입니다.

이 정도면 좀비 엔딩보다 더 심한 거 아닌가요??ㅎㅎ

 

 

이렇게 제가 선정해봤는데요?

더 리뷰할 가수 추천 해드 주시면 공부 후 포스팅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다 메모장에 적고 일 마치는 대로 조금씩 공부 중이라

조금 걸리는 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대전에 가보고 싶지만 멀어서 가기 힘든 곳

솔직한 리뷰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