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

대전 동백가츠 리뷰~~

오늘의 맛집 리뷰는 바로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동백 카츠입니다~~

 

대전 동백 카츠는 그전에 스바라시 라멘집이었는데

그때도 진짜 맛있었어요!!

 

그래서 즐거운 마음으로 가봤답니다~~

 

들어가기 전 옆에 메뉴판도 있어서 확인도 할 수 있었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면서도 

음.... 뭐라고 해야 하지??

모던한 느낌?? 이 풍겨져 나왔어요

인테리어를 잘 몰라서 어떻게 표현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메뉴판이 있어서 돈가스를 어떻게 먹으면 맛있는지

추천도 있어요!!

 

전 안심 카츠와 빼쉐 크레마, 오미자 에이드를 시켰어요!!ㅎㅎ

음식이 나오기 전 가게를 살펴봤어요 ㅎㅎ

 

약 테이블마다 맛있게 먹는 법도 있고

소스도 배치되어 있었어요!!

 

음식이 조금 오래 걸리긴 했지만

음식이 나왔답니다!!

 

비주얼 보니.... 합격.....

오래 걸릴만합니다^^

 

고기 두께가..... 일본식이에요!!!

제가 돈가스 중에 일본식을 진짜 좋아하는데,

일본은 고기가 진짜 두껍고 튀김옷이 얇은데

한국은 고기가 얇잖아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지만 저는 일본식을 좋아해요 ㅎㅎ

 

파스타는 해물도 잔뜩 들어있고 비주얼도 엄청 이쁘게 나왔어요!!

 

먼저 돈가스부터 ㅎㅎ

옆에 안심 카츠는 들기름 1~2방울 뿌리고, 소금을 뿌리라고 하고

전 고추냉이도 좋아해서 올려봤어요!!

 

보기만 해도 너무 배가 고프네요 ㅠㅠ

 

고기가 약간 퍽퍽하지만 들기름이 만나 커버해주고

고기의 육즙이 살아있으면서 튀김옷이 얇아 느끼하지 않은

딱, 저에게 맞는 돈가스예요!!

 

파스타는 크림 파스타지만 청양고추가 들어있는지

칼칼하게 맛있더라고요 ㅎㅎ

돈가스가 느끼할 때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전 느끼하지 않았지만 ㅎㅎ..

여기에 공깃밥만 있었으면 국물이랑 먹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가성비 좋고, 비주얼도 이쁜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