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대전 누룽지삼계탕엔백숙 리뷰

오늘의 배달 리뷰는 바로~~~~~!!

누룽지 삼계탕!!!!

사진은 별로인 거 같아요.. ㅠㅠ

 

그런데 사진과는 다르게 누룽지 백숙이 진짜 X100 맛있어요!!!

 

제가 아재 입맛이라 그런가....ㅎㅎㅎ...

 

누룽지의 고소함과 삼계탕의 닭살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저는 그냥 삼계탕만 있는 거보다 누룽지가 있으면 훨씬 맛있더라고요!!!

 

국물도 진한데 누룽지랑 먹으니 몸보신되는 느낌?? 이더라고요.. ㅎㅎ

 

요즘 코로나 때문에 일하는데 힘들고 지쳤는데 

 

삼계탕으로 몸보신하니 훨씬 좋아진 거 같아요~~

 

여러분도 힘들고 지칠 때 삼계탕 어떠세요???

 

저는 추천합니다~~ 훨씬 좋아졌어요~~

 

그냥 삼계탕도 좋지만 누룽지를 넣어서 먹어보세요~

 

팁을 드리 자면

누룽지 삼계탕이 없다!!

하시면 마트에 누룽지 사서 넣어먹어도 맛있더라고요!!

 

가격도 2 개시 켜서 28,000원에 배달 팁 3,000원이면 

가격 대비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