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

대전 은행동 육첩반상 리뷰

오늘은 대전 중구 으능정의 거리에 위치한 육 첩 반상을 리뷰해볼게요~~

 

 

 

입구부터 모던(?)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느낌 ㅎㅎ..

 

입구부터 기대가 됩니다^^

 

 

 

 

 

 

 

 

 

 

 

 

입구에서 음식의 모형이 보여서 쉽게 메뉴를 고를 수 있었어요~~^^

 

문 앞에서 음식 보느라 몇 분이 지났는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입구에 들어와서 무인 시스템으로 메뉴를 고를 수 있었어요~~

 

 

 

메뉴도 많다!!!!! 

 

원산지도 표시해줘서 조금 안심이 되는 거 같아요^^

 

 

 

저는 메뉴판에는 안 보이는데 부채 반상을 먹구

여자 친구는 항정 반상을 먹었어요!!

소스와 국은 잘 모르겠어서 기본으로 시켜서 먹었어요 ㅎㅎ..

 

정말 양이 많지도 적지도 않아서 딱 맞는 양에 고기에 소스를 첨가하지 않아

고기의 본연의 맛이 잘 느껴졌어요 ㅎㅎ..

 

먹다 보니 약간 콩불(?) 느낌인데 돼지고기가 아니라 저는 소고기라 더 고소하고

담백했던 거 같아요^^

 

다 먹구 역시 후식이 빠질 순 없겠죠???

 

으능정의 거리 앞에 있는 베라에 들려서 아이스크림을 먹기로 했어요!!

입구에 이달의 맛이 미띤감자 더라고요!!!

그래서 시켜봤습니다!!

 

 

미띤 감자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초코 나무숲, 엄마는 외계인, 오레오 쿠키 앤 크림을 시켰습니다!!

헉헉... 시원하니 맛있겠다...

 

미띤 감자부터 리뷰하면 흠....감자라고하기엔 애매하고 치즈케이크 먹는 느낌인데 감자향?? 이 느껴졌어요!!

저는 괜찮았다(?)엿는데 여자 친구는 그저 그렇다고 하는 거 보니

호불호가 갈리는 거 같아요!!

 

역시 베라는 초코 나무숲.....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초코 느낌에 아주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또 먹고 싶네요 ㅎㅎ....

 

초코 나무숲보다 더 당을 충전하고 싶다?

그러면 엄마는 외계인과 오레오 쿠키 앤 크림이 있다!!!

 

역시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당 충전하기 좋은 거 같아요ㅎㅎ

 

고기 먹은 뒤에 아이스크림 어떠세요??
뜨거운 고기먹구 차가운 아이스크림 조합이 나쁘지 않아요~~~

 

오늘도 맛있었습니다~~